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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완의 숫자들_3편

오픈애즈

2018.07.07 17:38 조회수 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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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미완의 숫자들_3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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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주간 전한 소식들 중 기억해야 될 '숫자'를 큐레이션합니다.
당신이 기억할 때에만, 완성되는 숫자들.
 
 

 

10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가 콘텐츠를 게시했을 때 몇명에게 도달할 것 같으냐. 5%에 도달하면 잘한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가 더 많은 사람들의 피드에 노출되길 원하는가. 올리는 족족 쉐어에 쉐어를 타고 우주 끝까지 날려보내고 싶은가. 파급력 있는 인플루언서도 중요하지만 퀼리티에 집중하고, 미디어에 톤앤매너를 맞추고, 동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하거라.  

 

스마트포스팅 ㅣ 인플루언서 마케팅 TIP : 마케팅 갓들이 말하는 오해와 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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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애즈 ㅣ [AD curator] 마케팅의 'real influencer'란?  

  


19-49세 성인남여 1,200명 중 86.9%가 ‘소비자 리뷰는 필요하다’고 답했고, 전체 응답자의 78.6%가 제품 구매 시 항상 소비자 리뷰를 확인한다’고 답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전체 응답자의 76.3%가 리뷰를 직접 작성해본 경험이 있다고 대답한 점인데요! 긍정적 또는 부정적 등 한쪽으로 치우친 경험을 했을 때 주로 리뷰를 남긴다고 합니다.

 

지금 써보러 갑니다 10명 중 7명이 확인하는 리뷰, 서비스에서는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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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모니터 ㅣ '호갱'이 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 습관처럼 '소비자 리뷰' 확인해

 


사회 진출이 본격화되면서 차세대 소비 중심으로 부상한 Z세대2018년 Z세대의 50% 이상이 성인에 진입함에 따라 향후 경제력과 구매력이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
Z세대는 친구/이성, 외모, 자기계발 등 자기 자신과 친구에 관심이 많다. 

나스미디어2018 타깃리포트_Z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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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아침 ㅣ1020 유튜브세대 하루 4.4회, 52분 본다.

 

 

하나의 콘텐츠를 N개의 디바이스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시대. 모바일 커넥티드에 기반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등장은 스마트폰으로 스트리밍 영상이나 VOD를 시청하는 인구가 폭발적으로 늘어남과 동시에 OTT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는 기폭제가 됐습니다.

최근 발행된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의 또다른 리포트 ‘온라인 동영상 제공 서비스(OTT) 이용 행태 분석’에 따르면 조사대상자(7,426명) 중 2017년 OTT 를 이용한 사람은 36.1%, 그 중 주5일 이상 이용한다는 이용자는 약 31%에 달했다. 이는 전년 대비 6.7%P 상승한 수치입니다. 

OTT를 주로 사용하는 이용자는 20대로 25.4%를, 30대가 23.8%를 차지했습니다. 다만 정액제 등 유료상품을 이용하는 층은 30대가 28.3%로 가장 높았고 20대가 26.4%로 뒤를 이었습니다. 전체 응답자의 97.9%가 스마트폰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스마트포스팅 ㅣ N스크린과 OTT시대를 준비하는 모바일 유저의 선택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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