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ROI 가이드 북을 제작하였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마케팅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hubspot에 따르면 마케터들이 가장 고민인 부분이 바로 ROI 측정과 관련된 부분이었는데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도 동일하게 이러한 ROI 측정이 가장 힘들다는 의견을 많이 듣고는 합니다.
피처링에서는기초적인 ROI와 관련된 용어들과, 2024년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변화한 트렌드에 따라 그리고 캠페인 목적에 따라 어떠한 ROI를 KPI로 설정해야 하는지, 어떠한 부분을 신경 써서 확인해야 하는지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ROI 가이드 북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가이드북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정량적, 데이터화하고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피처링 서비스 소개
2024년에는 마이크로 트렌드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류가 되는 만큼 트렌드를 파악하기가 더 어려워지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더욱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피처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130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채널 데이터와 SNS 데이터3억개 이상을 피처링 AI 엔진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하여 인플루언서 및 SNS 활용 광고/마케팅 시장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이용 목적이나 니즈에 따라 피처링에서 보유하고 있는 압도적인 SNS 데이터를커스터마이징하여 우리 기업만의 차별화된 SNS 마케팅 맞춤형 대시보드를 구축하는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처링 AI를 통해 우리 기업만의 SNS 미디어 인텔리전스를 구축하고, 한발 더 앞선 경쟁력을 갖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