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CU, 업계 최초 ‘라면 특화 편의점’ 선보이는 등 색다른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점포’ 전략 강화 행보에 눈길
2024.01.19 08:00
최근 CU가 기존 점포를 탈바꿈하여 업계 최초로 ‘라면 라이브러리(RAMYUN Library)’ 콘셉트의 ‘라면 특화 편의점‘을 선보임
총 255종의 라면이 구비된 라면 특화 편의점은 내국인 고객 뿐만 아니라 K-문화에 관심 있는 외국인 고객의 발길을 불러일으키고 있음
- [IRMS20240001] CU, 업계 최초 ‘라면 특화 편의점’ 선보이는 등 색다른 고객 경험을 지속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점포’ 전략 강화 행보에 눈길.pdf 파일 다운로드
#CU
#라면
#차별화점포
#플래그십스토어
#오프라인마케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