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DM 광고의 패션잡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더욱 커져…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이 DM 광고의 핵심 요소
2023.12.08 08:00
DMC리포트에서는 최근 3개월 이내(2023년 3월~5월) 패션잡화 구매자 451명을 대상으로 DM 광고 기반 신규 패션잡화 브랜드/제품 인지 경험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전체 응답자 10명 중 3명(29.9%)은 DM 광고를 통해 새로운 패션잡화 브랜드/제품을 인지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러한 응답률은 전년 대비 3.2%p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TBCB_20230023] DM 광고의 패션잡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더욱 커져…AI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이 DM 광고의 핵심 요소.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트렌드
#패션 업종
#DM 광고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