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변화하는 가전제품 트렌드
기술의 발전으로 가전제품이 가지고 있는 의미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1인 가구와 개인화가 보편화되면서 가전제품은 가사 업무의 효율을 높이는 것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도 가전제품의 선택에 있어 보다 다양한 요인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비주얼리포트에서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변화한 가전제품 고려 요인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관련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기술 발전으로 달라진 가전제품의 의미
📍 빅데이터로 알아본 가전제품 구매요인
📍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가전제품 사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