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는 마케터를 위한 트렌드 인사이트 리포트로 매월 이슈가 되는 한 가지의 주제를 선정,
TMCK
DDA(Digital Data Analysis) 시스템을 통해 디지털 상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리얼 데이터를 분석, 마케터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트렌드 리포트입니다. 👉 남들이 모르는 마케팅 대외비! 구경하러 가기
하기 내용은 [대외비.] 9월 호 내용을 발췌하였습니다.
|
| ||
|
|
|
① 역시 하태하태 갤럭시 Z 플립5 출시 😎
② 사람들은 어디서 이야기를 주고받았을까? 😮
③ 가장 파급력이 높았던 유튜브 콘텐츠 🏆
④ 갤럭시 Z 플립5 출시 이후 사람들의 마음은 어느 쪽? 👀
⑤ 갤럭시 Z 플립5에 대한 소비자의 말, 말,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