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이유 SLOWWOWSLOW

브랜드 공간, 몰입이 중요한 이유

주넌

2023.10.24 10:10
  • 245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3



이번 글에서 답할 질문들  

1. 브랜드는 왜 공간을 만들까?

2. 좋은 브랜드 공간의 핵심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주넌입니다. ‘다시 태어나면 어떤 공부를 하고 싶어?’라는 질문에 저는 자신 있게 ‘건축’이라고 답합니다. 최근 유현준 교수님의 책과 유튜브에 푹 빠져 얕게나마 지식을 쌓고 있죠.

 

좋아하는 분야인 브랜드와 건축의 교집합인 브랜드 공간을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팝업스토어 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 브랜드 고유의 공간을 거리에서 쉽게 마주칠 수 있게 되었죠. 

 

방문한 지 5분 만에 나오는 공간이 있는가 하면, 반대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오늘은 브랜드가 공간에 주목하는 이유와 방문하고 싶은 브랜드 공간의 핵심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 브랜드, 고객의 삶과 페어링하다

 

고객과 연결되기 위해

 텍스트, 유리병, 음료, 포도주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이미지 출처: Pinterest

 

브랜드의 최종 목표는 고객 곁에 오랫동안 머무는 것입니다. 고객의 삶에 녹아들어, 고객과 연결되는 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