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 📢
소비자의 니즈에 응답하는 브랜드들이 소셜미디어 상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단종되었거나 국내에서는 생산이 중지된 제품을 재출시하는 등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브랜드와 기업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제품의 생산 과정 전반에 적극적으로 첨여하는 팬슈머(Fan+consumer)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재출시 바람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 비주얼리포트에서는 식품업계를 중심으로 확산된 재출시 현상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이를 적용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
✅ 재출시 바람이 브랜드 평판에 미치는 영향
✅ 재출시 제품에 대한 실제 소비자 반응 분석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