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콘텐츠의 핵심 굿즈가 된 '종이책' 📚
필요한 정보를 짧은 영상에 담은 숏폼 영상 콘텐츠가 확산됨에 따라 정보 획득을 위한 텍스트 읽기는 외면 받고 있는데요. 이와 함께 소셜과 에세이, 전공 서적 등 다양한 종류의 도서가 전자책으로 출간되며 디지털 콘텐츠 전성기가 도래하게 되어습니다. 한편, 이런 상황 속에서 출판 업계는 종이책을 통해 꾸준히 매출을 올리고 있어 화제입니다. 디지털 콘텐츠의 범람 속 종이책의 인기 요인은 무엇일까요?
이번 비주얼 리포트에서는 출판 업계가 주목하는 종이책의 인기 요인을 빅데이터로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제시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디지털 콘텐츠의 홍수 속 종이책의 인기 요인
✅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종이책에 주목하는 이유
✅ 종이책을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웹 콘텐츠
#굿즈
#종이책
#출판
#도서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