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가 주목하는 키워드 👕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가 확산되면서 자신의 취향과 성향, 신념 등을 드러내고 타인의 개성을 존중하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가 패션산업으로 확산되면서 다양한 패션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성별의 구분 없는 젠더리스 패션, 특정 순간과 장소에 맞춘 마이크로 패션, 미래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패션 등이 있습니다.
이번 비주얼 리포트에서는 패션업계가 주목하는 지속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빅데이터 분석으로 알아보고, 재사용과 새사용 패션을 적용한 실제 사례를 제시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빅데이터로 알아본 친환경 패션의 중요성
✅ 패스트패션과 새사용 패션에 대한 소비자 인식
✅ 재사용과 새사용 패션을 적용한 실제 사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