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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리포트 339호_가정의달 IPTV 플래닝 가이드 : 헬스케어 가전 업종] 보러가기
TREND
가정의 달 앞둔 헬스케어 가전, 마케팅 강화 전망
고관여 제품 헬스케어 가전, 제품 성능 가장 중요
고소득자 대상 효율적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IPTV
MEDIA PROPOSAL
헬스케어 가전 업종 IPTV 활용 전략
4월
: VOD 프리롤 상품 활용, 코어타겟 대상 제품 성능에 대한 메시지 전달
: VOD 단초수 상품 병행, 대량반복 노출로 커버리지 확대 및 태도 변화 유도
5월
: 큐톤 1st slot 독점 상품 집행, 단기간 Reach 극대화 통해 대세감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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