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구글이 '광고 투명성 센터'를 내놓은 이유 / '조용한 퇴사' 선택한 MZ들 왜?
- 2466
구글이 '광고 투명성 센터'를 내놓은 이유 / '조용한 퇴사' 선택한 MZ들 왜?
4/3 #광고시장 #투명성 📣 구글이 '광고 투명성 센터'를 내놓은 이유 구글이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투명성 센터(Ad Transparency Center)'를 통해 광고주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레한드르 보르지아 구글 광고 안전 PM 디렉터는 이달 27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구글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된 '구글 광고 안전 보고서 아시아태평양지역(APAC) 기자 간담회'에서 안전한 광고 생태계의 핵심으로 '투명성'을 꼽았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광고 투명성 센터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려줘 투명성을 높인다는 것이 그의 설명입니다. 광고 투명성 센터에서는 △광고주의 신원 △광고주가 최근 30일 내 게재한 다른 광고 등 광고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구글의 광고 옆에 위치한 점 3개로 표시된 메뉴를 통해 '마이 애드 센터(My Ad Center)'로 접속하면 됩니다. 현재 240여 개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소비 트렌드 #짠소비 📣 고물가 '짠'소비 트렌드 확산 #직장생활 #퇴사 📣 '조용한 퇴사' 선택한 MZ들 왜? 📣 LGU+, 수도권 방송광고 범위 확대 📣 온라인·모바일, 케이블TV, 지상파 TV 등 광고비 증가 예상 📣 시들해진 '메타버스' 열풍
🌞'어제 아침'으로 되돌아가기>
- #오늘아침
- #구글
- #광고 투명성
- #짠소비
- #조용한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