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리포트의 조사 결과 뷰티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구매자 중 사전 정보를 수집하는 응답자 중 다수가 브랜드의 윤리적 태도를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뷰티/화장품 브랜드 기업에 기대하는 윤리 영역으로 10명 중 4명 이상이 ‘친환경’을 꼽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뷰티/화장품 소비자 10명 중 4명 이상(44.0%)이 기업의 친환경 태도 기대, 종이 소재 및 다회용기 등의 제품 용기 변화 추세
DMC리포트의 조사 결과 뷰티 화장품 및 뷰티 디바이스 구매자 중 사전 정보를 수집하는 응답자 중 다수가 브랜드의 윤리적 태도를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뷰티/화장품 브랜드 기업에 기대하는 윤리 영역으로 10명 중 4명 이상이 ‘친환경’을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