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자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 Undefinable(정의할 수 없는) 진행
2023.02.10 08:00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각자 고유의 아름다움을 인정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Undefinable’ 캠페인을 진행함
마른 모델만을 내세워 외모 지상주의를 고착화한다는 비판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20046]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자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 Undefinable(정의할 수 없는) 진행.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사례
#브랜딩
#빅토리아 시크릿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