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각자 고유의 아름다움을 인정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Undefinable’ 캠페인을 진행함
마른 모델만을 내세워 외모 지상주의를 고착화한다는 비판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자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 Undefinable(정의할 수 없는) 진행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각자 고유의 아름다움을 인정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Undefinable’ 캠페인을 진행함
마른 모델만을 내세워 외모 지상주의를 고착화한다는 비판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