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만든 마케팅 인사이트의 물결
오픈애즈 작심삼개 프로젝트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by 오픈애즈
많은 마케터의 마음을 움직인 콘텐츠 1위
현직 마케터가 분석한 커머스 브랜드의 쇼핑몰 '웹 매거진' 활용팁
by 채널커머스
오픈애즈가 주목한 신예 인사이터 1위
‘미키 17’ 개봉 캠페인, 토스 만보기 커스텀으로 1억 회 노출
by 토스애즈
CPA 완전정복
DB 단가보다 중요한 건 ‘승인단가’ – 팀퍼포먼스 방식의 광고 설계법
크리에이터 이야기
성격 테스트 제작으로 참여도 높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만들기 [의약품 유통 플랫폼_곽서연]
AI안테나
투자 심사역이 말하는 “AI 스타트업에 투자할 때 보는 것들”
Contents
넷플릭스는 보법이 다르다, 블랙미러 시즌 7 ‘Nubbin’ 유출 마케팅
인사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올라레터
앞으로의 티몬 · 위메프 · 징둥닷컴은? 새로운 이커머스 판의 시작
미디어데이터클리핑
KBO STATS 야구 관람 문화로 매체력 급상승! | 2025년 4월
커머스 이야기
1분만에 매진 된, 2025 올리브영 페스타, 무엇이 특별할까 ✨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매거진
Z세대의 친구 관계, 이렇게 달라지고 있습니다
광고상품
월 1천만의 토픽별 Q&A 커뮤니티
국내 1위의 캠핑 서비스
1834 여성에게 사랑받는 독서 매체
국내 1위 헬스케어 매체
네이버가 쿠팡을 이기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마지막 카드는? 🃏
칠 가이 가고 트랄랄레로 트랄랄라 왔다, 이탈리안 브레인 롯의 의미
Trend Lite
네이버가 컬리를 품는다면 일어날 일
바로 써먹는 인사이트
마케팅 효율 3배 이상 높여주는 한 가지 질문
요즘 온라인 쇼핑몰 순위는? 쇼핑몰 별 타겟층, 정산, 수수료 비교 가이드
올라 allra
소마코
기묘한
플랜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