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37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1월 MEDIA AD ISSUE
네이버 : 성과형DA, 웹사이트 전환 목적 캠페인 ‘최적화 전환 유형’ 선택 기능 오픈
카카오 : 카카오톡 채널 채팅방 커스텀 메뉴 오픈
메타 :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CTA 버튼 형태 변경
틱톡 : 도달, 동영상조회 목적 캠페인의 입찰관리 UI 업데이트.
Auto-Generation and Refresh (AGR) 오픈 베타 안내
트위터 : Twitter Blue 재론칭 관련 내용 소개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