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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뷰티 CRM 마케팅 사례집 채널북

채널톡

2022.12.01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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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마케팅에 주목하는 이유는?

 

2023년 트렌드로 '나노 사회로의 전환'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사회 구성원도 성별, 나이, 직업에 따라 쪼개지고 소비자의 취향도 세분화된다는 전망입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취향의 세분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D2C(Direct to Consumer) 자사몰의 성장과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 마케팅이 필수입니다.

 

이미 효율이 떨어지는 페이스북 광고와 서드파티 데이터 활용의 제약으로 CRM이 주목받고 있었습니다. 시장이 포화되는 만큼 똑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브랜딩의 중요성과 소비자의 취향을 빠르게 캐치하여 단골 고객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CRM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나보세요

 

2023년 CRM이 본격 가속화되기 전에 이미 D2C 자사몰을 통해 CRM에 집중하고 있는 패션/뷰티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만나보세요. 인사일런스, 메디필 등의 CRM 마케팅 성공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콘텐츠 내용

• 패션/뷰티 CRM 마케팅 성공사례

• 매출성장과 고객만족 올리는 법

• 국내외 고객 타겟팅 하는 방법

• AARRR 퍼널 가이드

• CRM마케팅 14일 가이드

 

 

 

CRM 마케팅, AARRR 퍼널을 활용해 보세요

 

AARRR 이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추적해야 할 퍼널로, 미국 실리콘 밸리 투자자 데이브 맥클루어가 고안한 개념이에요. CRM 마케팅을 잘 하기 위해서는 AARRR 퍼널에 따라 고객 경험을 설계하시는 것이 좋아요.

 

자세한 내용은 채널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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