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SUMMARY
- 화장품 온라인 구매 4명 중 3명은 앱으로 구매한다
- 국내 모바일 화장품 시장, 올리브영이 견인한다
- 정말 올영이면 되는 세상? 메이크업/화장품 업종 내 점유율 무려 60~70%
- 그들의 엇갈린 행보, 꾸준한 성장의 올리브영 · 아쉬운 정체기 화해
- 올영세일만 기다리는 올리브영 사용자들? 세일기간엔 CJONE도 더 쓴다
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
화장품 온라인 구매, 그 중심은 올리브영?
REPORT SUMMARY
- 화장품 온라인 구매 4명 중 3명은 앱으로 구매한다
- 국내 모바일 화장품 시장, 올리브영이 견인한다
- 정말 올영이면 되는 세상? 메이크업/화장품 업종 내 점유율 무려 60~70%
- 그들의 엇갈린 행보, 꾸준한 성장의 올리브영 · 아쉬운 정체기 화해
- 올영세일만 기다리는 올리브영 사용자들? 세일기간엔 CJONE도 더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