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KFC 스페인, B급 공포 영화를 오마주한 단편 영화 ‘대학살(La Masacre)’ 공개…참신한 호러 캠페인에 호평 다수
2022.10.28 07:30
KFC 스페인이 한정판 신 메뉴 홍보를 위해 호러 캠페인 ‘대학살(La Masacre)’을 공개함
제품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1950년대 공포 영화를 B급 감성으로 오마주하여 호평을 얻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20030] KFC 스페인, B급 공포 영화를 오마주한 단편 영화 ‘대학살(La Masacre)’(1O97LzjaP35).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사례
#KFC
#호러캠페인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