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Summary
- 대한민국의 81%가 월 13억 시간동안 사용하는 유튜브
- 1인당 월 평균 32.9시간, 여성 보단 남성, 특히 일요일에 가장 많이 사용
- 유튜브에게 이탈고객이란 없다. 이탈률은 최저 · 사용률은 최고
- 대표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유튜브 vs 틱톡? 아직은 너무 거대한 유튜브
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
유튜브, 하루에 한 시간은 못참지
Report Summary
- 대한민국의 81%가 월 13억 시간동안 사용하는 유튜브
- 1인당 월 평균 32.9시간, 여성 보단 남성, 특히 일요일에 가장 많이 사용
- 유튜브에게 이탈고객이란 없다. 이탈률은 최저 · 사용률은 최고
- 대표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유튜브 vs 틱톡? 아직은 너무 거대한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