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월 21일, 영국의 ‘유니레버(Unilever)’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해 이목이 집중된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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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C미디어의 생각
유니레버, 16세 미만 아동에게 식음료 제품 마케팅 활동 중단… 업계에 아동보호 인식 높일까
최근 4월 21일, 영국의 ‘유니레버(Unilever)’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글로벌 식음료 마케팅 원칙'을 발표해 이목이 집중된다. 해당 정책에는 만 16세 미만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사 식음료 브랜드의 마케팅을 중단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