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5월 2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TikTok)’이 크리에이터와 5:5로 수익을 분배하는 광고 상품 ‘틱톡 펄스(TikTok pulse)’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틱톡에 따르면, 해당 광고 상품은 오는 6월에 미국 내 광고주를 대상으로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올 가을부터는 독일 호주 등 다른 지역에서도 도입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틱톡, 광고 수익의 절반을 크리에이터에게 지급하는 틱톡 펄스(TikTok Pulse) 도입
최근 5월 2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TikTok)’이 크리에이터와 5:5로 수익을 분배하는 광고 상품 ‘틱톡 펄스(TikTok pulse)’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틱톡에 따르면, 해당 광고 상품은 오는 6월에 미국 내 광고주를 대상으로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올 가을부터는 독일 호주 등 다른 지역에서도 도입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