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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히려 좋아’ ‘너 뭐 돼?’ 등 인터넷 밈(meme)을 활용한 마케팅이 주목받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 펀슈머(Fun+Consumer) 연관어가 궁금해요!
🔎 펀슈머 마케팅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제 반응이 궁금해요!
‘~라고 할 뻔’, ‘오히려 좋아’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다양한 신조어와 인터넷 밈(meme)들이 있습니다. 이런 재미있는 마케팅 사례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끌면서 펀슈머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기업과 브랜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으면 구매하는 MZ세대의 펀슈머 마케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마케팅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27를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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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