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애드버콘텐츠가 급부상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
🔎 대표적인 애드버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궁금해요!
🔎 웹 콘텐츠와 방송 PPL에 대한 부정률은 차이가 있을까?
디지털 중심의 매체 환경 변화로 광고 형태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애드버콘텐츠(Advercontent)’가 있습니다. 애드버콘텐츠가 부상하게 된 배경과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반응 등 다양한 분석과 인사이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23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간하는 리포트의 빅데이터를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자료와 리포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