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325호_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5호_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보러가기
1월 미디어&마켓 이슈
<MEDIA ISSUE>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① 2022년 국내 총 광고비 약 13.7% 증가 예상
2021 방송통신광고비 조사–② 모바일 광고비 독보적인 성장세 지속
쇼핑 서비스 강화하는 네이버…전 상품 1+1 ‘원쁠딜’ 론칭
<MARKET ISSUE>
CES 202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주요 혁신 트렌드 제시…친환경&메타버스 주목
OTT, 스포츠 중계를 통한 콘텐츠 차별화로 이용자 저변 확대
야놀자, 인터파크· 데이블 인수하며 글로벌 트래블 테크 플랫폼 지향
이달의 단신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nasreport325-MEDIA-MARKET-ISSUE_2201.pdf 파일 다운로드
#미디어 트렌드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