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1년 12월 호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1.12.23 08:00
  • 106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ARKET ISSUE
식약처,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 규제 재정비
식음료 업계, 영골퍼 대상 마케팅 활발
NFT에서 미래를 찾는 게임 기업들

MEDIA NEWS
인스타그램스토리에 링크 스티커 기능 도입
넷플릭스, 모바일 게임 출시
유튜브, 싫어요 숫자 비공개 전환

MEDIA NEWS BRIEF

NEW MEDIA
플레이오
2,000여 개의 게임과 연동되는 멤버십 앱으로, 플레이오에서 게임 시 아이템 보상과 캐시 포인트가 발생
앱 이용자 10만 명 이상, 신규 게임 유저 확보 캠페인과 리텐션 강화 캠페인 집행 시 효과 기대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누적 앱 다운로드 수 14만회 이상
ㆍ판매방식 : NCPI
ㆍ상품 유형 : 배너

비드리치
루리웹, 게임조선 등 게임 특화 매체로 구성된 리치미디어 기반의 게임 전문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고정 CPM 방식으로 판매하여 희망 예산 및 기간 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
ㆍ형태 : PC
ㆍ매체력 : MAU 1,000만명
ㆍ판매방식 : CPM
ㆍ상품 유형 : 배너, 동영상

아이파킹
주차장 정보 확인 및 가격 비교, 주차권 간편 구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
자동차 관련 제품, 보험 등 차량 소유자 타겟 캠페인 집행 시 높은 효율 예상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30만명
ㆍ판매방식 : CPA
ㆍ상품 유형 : 배너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미디어&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