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323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3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11월 MEDIA AD ISSUE
카카오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 확장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1) 네이버
- 성과형 광고(GFA) 관심사/구매의도 카테고리 타겟 설정 방식 업데이트
2) 인스타그램
- 스토리 광고 업데이트
3) 구글
- Video – 비디오 리치 캠페인(VRC) ‘효율적인 도달‘ 유형 Full Launched
- Video – 트루뷰 포 쇼핑 캠페인 이용 종료 비디오 액션 캠페인 with Feed 로 이전 필요
4) 카카오
- [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기능 개선 및 변경 사항 (10/26)]
- 카카오톡 추천 채널 광고 디자인 변경
5) 틱톡
- R&F 캠페인 'Multi Creative Delivery 기능(BETA)' 출시
- 비딩형 캠페인 ‘Customized Instant Page (CIP, BETA)’ 기능 출시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