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지역 83개국 중 80개국에서 1위를 차지한 K-드라마, ‘오징어게임’!
대히트를 친 덕에 프랑스에서는 오징어 게임 팝업 스토어가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각종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요,
K-콘텐츠의 영향력이 실감되는 이 기회에 글로벌 쪽으로 시선을 넓히려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JnJ 인터렉티브가 제공해드리는 트렌드 리포트가 여러분의 글로벌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021 K-콘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
1. 넷플릭스 K-드라마 글로벌 대 흥행
2. K-콘텐츠로 인한 한류 소비 파급효과
3. 국가별 K-유망산업 현황과 마케팅 시사점
4. 국가별 마케팅 시사점 요약
*맨 하단 첨부파일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K-컨텐츠 파급효과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전략_FIN (1).pdf 파일 다운로드
#K-콘텐츠
#글로벌 마케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