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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지도 앱 순위는? / KT, IPTV와 디지털 옥외 광고 통합 플랫폼 출시

오픈애즈

2021.09.16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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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지도 앱 순위는?

 

한국인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쓰는 길찾기 앱은 ‘네이버 지도’, 공유 모빌리티는 ‘따릉이’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앱 조사 분석업체 와이즈앱이 8월 한 달간 조사한 결과입니다. ‘네이버 지도’는 1,392만 명의 월간활성이용자를 기록했고 ‘티맵’ 1,020만 명, ‘구글 지도’ 854만 명, ‘카카오 맵’ 729만 명, ‘카카오 T’ 550만 명 순이었습니다. 공유 모빌리티 앱 1위는 ‘따릉이’로 53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쏘카’ 43만 명, ‘지쿠터’ 29만 명, ‘그린 카’ 25만 명, ‘씽씽’ 15만 명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케팅뉴스

KT, IPTV와 디지털 옥외 광고 통합 플랫폼 출시

 

KT는 IPTV와 디지털 옥외 광고를 한 번에 집행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 KT바로광고를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KT 바로광고를 이용하면 올레tv의 실시간 채널 광고는 물론 아파트 엘리베이터와 버스 쉘터, 버스 내부 모니터, 지하철 등 교통 광고와 전국 이마트 내에 설치된 미디어 스크린을 통해 광고가 가능합니다. 현재 KT 바로광고는 약 700만 개의 디스플레이어에 연동되어 있고 일일 평균 1700먼명에게 노출됩니다. 해당 플랫폼의 대화형 UI를 통해 광고주가 비대면으로 광고 목적과 예산, 지역만 입력하면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통해 효과적인 매체 추천과 소재 등록, 결제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 해당 광고의 광고 효과 리포트와 실시간 송출 화면까지 제공해 광고주가 쉽게 소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채용소식

SK바이오사이언스, GS넷비전은 마케터 채용 중

 

SK바이오사이언스마케팅PM 경력직을 9월 22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해당 직무는 유관 분야 3년 이상의 경력을 요하며 Product MKTG Direction, Promotion 및 Long-term Plan 개발, Sales department Lead/Help/Check 등을 담당합니다. 보다 자세한 채용 정보는 SK바이오사이언스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S넷비전디지털 마케팅 팀장급 경력직을 9월 23일까지 모집 중입니다. 7년 이상의 경력을 요하며 디지털마케팅 업무의 총괄을 담당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채용 공고는 GS그룹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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