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DMC report]2017년 8월 광고 집행 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2017.09.29 02:51
2017년 8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3.0% 감소하여 약 440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금융, 보혐 및 증권, 유통, 교육 및 복지후생 관련 업종이 투자를 큰 폭으로 늘렸고, 지속적으로 광고비 지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컴퓨터 및 정보통신 산업과 서비스 업종의 광고비는 감소했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유튜브,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 사이트 및 플랫폼들이 지난달에 이어 계속해서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금융 뱅킹 서비스들이 다수 순위에 올랐습니다. 사이트 트래픽은 네이버/다음/네이트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DMC report
#온라인 광고비
#마케팅 소식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