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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리포트 314호_IPTV 교육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케이티나스미디어

2021.02.24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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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SUE CHECK

교육 업계, 에듀테크 열풍

홈스쿨링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IPTV

IPTV 광고 적극 활용하는 교육 업종


CASE 1. 단기간 대량 노출로 매체 점유율 증대

- 광고주/브랜드: 직업 교육 브랜드

- 집행기간: 2021년 1월(1주)

- 집행매체: B tv SBA

Campaign Strategy

교육 성수기 시즌 단기간 광고 집중 노출을 위해 21년 신규 출시한 B tv SBA '노출&Reach극대화형' 상품 활용

84개의 실시간 채널에서 발생하는 모든 B tv SBA 광고의 첫번째 슬롯 독점하며 전방위적 광고 노출 진행

B tv 실시간 채널 광고 전체 인벤토리의 약 13% 노출 점유율을 확보하며, 대량 노출을 통해 단기간 브랜드 인지도 제고 

 

CASE 2. 다양한 타겟팅 옵션 교차 적용으로 코어타겟 집중

- 광고주/브랜드: 유아 교육 브랜드

- 집행기간: 2020년 11월~12월

- 집행매체: IPTV 3사 실시간 채널 광고

Campaign Strategy 

겨울방학 시즌 앞두고 가정 방문 유아 교육 서비스 홍보 위해 IPTV 3사 실시간 채널 광고 진행

서비스 가능 지역 타겟팅과 함께 시청률 상위 채널 타겟팅, 유아 관심사 타겟팅을 교차적용하여 코어 타겟 접점 강화

IPTV 3사 실시간 채널 광고 집행 후, 포털 사이트 브랜드 검색량 증가 효과

 

CASE 3. 장기 집행을 통한 Reach 확대

- 광고주/브랜드: 어학 교육 브랜드

- 집행기간: 2020년 1월~4월

- 집행매체: IPTV 3사 VOD

Campaign Strategy 

시장 점유율 1위 어학 교육 브랜드, 매년 교육 업종 성수기 시즌 브랜드 환기 위해 주기적 IPTV 광고 집행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로, 단기간 고액 집중 노출을 통한 대량 노출이 아닌 3개월 이상 장기 집행을 통해 브랜드 재인율 향상 목적 캠페인 운영

장기간에 걸친 꾸준한 광고 집행으로 단기 집행 대비 높은 캠페인 기간 누적 UH확보

서비스 가능 지역 타겟팅과 함께 시청률 상위 채널 타겟팅, 유아 관심사 타겟팅을 교차적용하여 코어 타겟 접점 강화



*출처 :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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