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우수 판매자 정산 더 빨리 해준다
11번가가 오늘발송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11번가 빠른정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번가는 오늘발송 서비스를 통해 물건을 판매하며 오늘발송 이행률 99%를 유지하고, 최근 6개월 간 판매자 평점 3가지 항목 90점 이상인 우수판매자들에게 상품이 배송된 바로 다음날 정산금액의 70%를 먼저 지급합니다. 나머지 30%는 이후 고객이 11번가에서 구매확정한 다음날 정산된다고 합니다. 기존 일반정산 서비스는 고객이 구매확정을 한 다음날 100% 정산을 진행하여 고객이 직접 구매확정을 하지 않아도 배송완료 7일 후엔 자동 구매확정으로 전환돼 대략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하지만 빠른정산으로는 고객이 결제한 뒤 2~3일 만에 정산을 받게 돼, 일반정산 대비 7일정도 앞당겨 정산받을 수 있습니다.
#SKT-카카오, IP 활용한 공동 마케팅 진행
SK텔레콤과 카카오가 양사 IP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에 나섭니다. 두 회사는 10~20대로부터 인기가 높은 카카오 죠르디 캐릭터를 활용해 '사죠영' 캐릭터를 공동 제작했습니다. 양사는 사죠영 캐릭터를 활용해 오는 7일부터 SK텔레콤 공식 온라인 T다이렉트샵 카카오톡 채널에서 '아이폰 얼리버드' 신청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한, 얼리버드 신청자 50만명에게 통신사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사죠영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패스트파이브, 공유오피스 2곳 오픈
패스트파이브가 광화문과 선릉에 새로운 공유 오피스를 오픈했습니다. 26호점인 광화문점은 청계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선릉2호점인 27호점은 역삼역과 선릉역을 연결하는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이번 광화문점과 선릉2호점 오픈을 통해 을지로점, 시청점, 여의도점, 서울숲점 등 강북 권역에만 7개 지점을 확보했으며 서울에 총 27개 지점을 열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