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트렌드&이슈 보고서 – 홈퍼니싱 시장 미디어 플래닝 가이드

케이티나스미디어

2020.09.25 10:20
  • 215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PART 1. 국내 홈퍼니싱 시장 현황

Intro: 시장규모

1) 사회인식 : '집' 공간의 역할 및 인식 변화

2) 소비 패턴 : 제품 소비 패턴별 서비스 차별화

3) 유통 : 홈퍼니싱 기업 온라인 채널 확대

4) 비즈니스 : 건자재-제품-소품 토탈 솔루션

 

PART 2. 국내 홈퍼니싱 마케팅 현황

Background: 홈퍼니싱 제품 구매자의 정보 수집 경로

1) 인지도 강화 : TV PPL, 콘텐츠 마케팅

2) 구매 유도 : 체험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리뷰이벤트

 

PART 3. 홈퍼니싱 타겟 미디어 행태 및 광고 인식 분석

Target: 홈퍼니싱 타겟 선정 기준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동영상, 쇼핑, 리워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SNS, 메신저

 

PART 4. 홈퍼니싱 타겟 매체 추천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SMR, 크리테오, 캐시슬라이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3) 홈퍼니싱 타겟 : 오늘의집, 집꾸미기

 

 

*출처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콘텐츠 모아보기 >

 

 

  • #홈퍼니싱
  • #인테리어
  • #오늘의집
  • #집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