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국내 홈퍼니싱 시장 현황
Intro: 시장규모
1) 사회인식 : '집' 공간의 역할 및 인식 변화
2) 소비 패턴 : 제품 소비 패턴별 서비스 차별화
3) 유통 : 홈퍼니싱 기업 온라인 채널 확대
4) 비즈니스 : 건자재-제품-소품 토탈 솔루션
PART 2. 국내 홈퍼니싱 마케팅 현황
Background: 홈퍼니싱 제품 구매자의 정보 수집 경로
1) 인지도 강화 : TV PPL, 콘텐츠 마케팅
2) 구매 유도 : 체험마케팅, 라이브커머스, 리뷰이벤트
PART 3. 홈퍼니싱 타겟 미디어 행태 및 광고 인식 분석
Target: 홈퍼니싱 타겟 선정 기준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동영상, 쇼핑, 리워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SNS, 메신저
PART 4. 홈퍼니싱 타겟 매체 추천
1) 홈퍼니싱 기혼자 타겟 : SMR, 크리테오, 캐시슬라이드
2) 홈퍼니싱 미혼자 타겟 :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3) 홈퍼니싱 타겟 : 오늘의집, 집꾸미기
*출처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