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0 중국 3선 이하 도시 보고서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0.07.24 17:13 조회수 233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20 중국 3선 이하 도시 보고서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글로벌 시장 트렌드 리포트 ] 

중국 3선 이하 도시 보고서

3선 이하 도시 시장규모

- 전체 인구의 68% 이상 차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

- 소비 비중이 높아 온라인 쇼핑 빈도가 高


3선 도시 인구 특징

- 소비에 여유를 가진 중년층이 많은 3선 이하 도시

- 모바일 의존도가 높은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3선 도시 인터넷쇼핑 소비자 특징

- 중국 이커머스 시장의 반 이상의 매출 소비, 3선 이하 도시 소비자

- 온라인에서 의류와 화장품을 가장 많이 구매

- 상품후기와 개인의 취향을 중시

- 가성비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품질'


브랜드사 3선 도시 공략 사례

BIOSTIME : 높은 인지도 & 선호도의 프랑스 유제품 브랜드

- FORD : 높은 인지도 & 선호도의 자동차 브랜드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글로벌
  • #글로벌마케팅
  • #메조미디어
  • #중국
  • #글로벌시장트렌드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