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헬리녹스와 아웃도어 제품 협업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헬리녹스와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총 700세트로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Do Not Disturb) 에디션을 출시하는데 이 제품은 헬리녹스 대표 제품에 야놀자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를 활용한 패턴을 입힌 것이 특징입니다. 퍼스널쉐이드를 비롯해 캠핑의자 체어원, 각 제품의 고유 번호를 기재한 키링, 가방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제품은 무신사를 통해 추첨 판매하며 당첨자는 정가 30만원 상당의 야놀자X헬리녹스 디엔디 에디션과 야놀자 숙박 바우처 10만원권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쏘카, 누적 회원 600만 돌파
쏘카의 회원수가 9년만에 600만명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쏘카는 지난 2011년 제주도에서 100대의 차량으로 첫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600만명의 회원이 전국 4천여개의 쏘카존에서 1만 2천여대의 다양한 쏘카 차량과 일상의 이동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쏘카는 이번 6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쏘카 어워즈' 시상을 진행합니다. 2011년 첫 서비스 시작부터 지난달 15일까지의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많은 차종을 이용한 '버라이어티 차종', 가장 많은 쏘카존을 이용한 '버라이어티 쏘카존', 그리고 가장 오랜 시간 쏘카를 이용한 '장시간 이용' 등 총 3개 부문에서 시상합니다. 수상자 발표는 쏘카앱을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선물이 증정됩니다.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경기도가 예비 광고홍보인들과 일반인들의 참신한 창작 콘텐츠를 발굴/활용하기 위해 '제2회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상상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거주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부, 대학생부, 일반부로 나눠 진행됩니다. 공모 주제는 경기도 기본소득, 코로나19 확산방지 대응 및 경제/심리 방역, 청정계곡 도민환원, 경기도 공공임대주택/경기행복주택 공급, '공정' 가치를 담은 경기도 정책 등 정책과제 5개와 안전/평화와 관련한 자유주제 공익과제 1개입니다. 공모분야는 TV광고, 바이럴필름, 인쇄광고, 옥외광고, 기획/마케팅 총 5개입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대학부 상위 입상자 중 2명에게는 국내 광고/홍보회사 인턴십 기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