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는 코로나 19 이후 변화한 홍콩과 대만의 트렌드와 관련된 인사이트 자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중화권의 국가들 모두 빠르게 온라인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중화권 내 온라인 시장이라도 홍콩과 대만은 중국과는 또 다른 양상을 보이는데요,
동일 문화권 내에 있어도 또 다른 3개 국가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현지 최신 문화 트렌드 이해를 바탕으로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수립이 가장 우선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중화권 디지털 시장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중화권 3개 국가인 홍콩, 대만, 중국의 현황 및 트렌드 비교 인사이트 자료를 소개합니다.
1. 중화권 국가별 현황
2. 중화권 국가별 디지털 이용 행태
3. 중화권 국가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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