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상품
도서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레터 구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홈
콘텐츠
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3월 3주차
오픈애즈
2020.03.21
17:41
444
0
0
0
#숏폼콘텐츠 #Z세대 #달고나커피
이 메일이 잘 안보이면 이 곳을 눌러주세요.
1위.
[세계1주] 틱톡을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오픈애즈
최근 대두되고 있는 대표적인 숏폼 콘텐츠 플랫폼은 '틱톡'입니다.
더보기
2위. 보도자료(Press Release) 효과 측정 방법
@DMCU
보도자료는 PR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보도자료의 영향력을 측정하기 위한 주요 지표를 소개합니다.
더보기
3위. 리드, 또 리드! 리드(lead)가 뭐길래?
@남미미
마케팅과 세일즈에서 말하는 리드(Lead)란 무엇일까요? 한 단어로 정의하면 ‘잠재 고객’을 의미합니다.
더보기
4위. 2019 Z세대가 온다! Z세대 그들은 누구일까요?
@콘텐타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는 늘 바뀌죠. 새로운 소비 트렌드의 주역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Z세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보기
5위. 이익이 남아야 비즈니스를 하죠-무신사
@더퀘스트
“이익이 남아야 비즈니스를 하고, 통장에 찍혀야 그게 비로소 돈이죠.” 뒤늦게, 실속을 갖추는 것이 사업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더보기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1.
유튜버들은 왜 달고나 커피를 만들까?
@곽팀장
방송에 나온 음식이라고 하더라도 모두가 이슈가 되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달고나 커피는 어떻게 디지털 상에서 주목을 받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 되었을까요?
2.
혹시 재택근무 처음 해보세요
@유디v
재택근무라서 편할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적절한 방법을 모르면 오히려 더 짜증나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3.
장기화되는 ‘소비심리’ 위축 현상, 올해도 지갑은 열리지 않을까?
@트렌드모니터
소비자들의 지출 증가가 가장 많이 예상되는 항목인 '외식비' 는 동시에 지출이 가장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목(35.9%, 중복응답)이기도 했습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
GOLD O'PICKER
"로
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픽커에 도전해보세요
지난 주 O' PICKS
ㅣ
구독하기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오픽
#opicker
#OPICKS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insighter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