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도 수고하셨어요.
10월의 마지막주, 마케터가 많이 찾아본 #웅크린생각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8 types of marketers: 나는 어떤 마케터인가요? / 닷다
모두 MBTI (성격유형테스트) 한번 쯤 해보셨죠? 닷다가 마케터에게 특화된 성향 유형 테스트를 선보였습니다. 나는 어떤 업무가 맞고 평소에 어떻게 일하는 마케터일까 궁금하셨다면, 이 콘텐츠를 주목해주세요.
고객 유지 마케팅 vs. 고객 획득 마케팅 / DMCU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보다 5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그렇다면, 고객 유지 마케팅이 훨씬 잘 작동하는데 왜 고객 확보 마케팅에 더 많은 돈을 소모할까요?
대한민국 No.1 포털, 네이버가 계획하는 2020 미리보기 / adzoom
20주년을 맞이한 네이버, adzoom이 직접 다녀온 네이버 컨퍼런스에서 들어온 네이버의 신규 및 개편 사항을 알아보세요.
소유에 집착하지 않는 Z세대, 그 이유는? / 대학내일뉴스레터
Z세대는 더 이상 소유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올해 내내 Z세대를 연구한 끝에 내린 결론이라고 합니다. 소유에 집착하지 않는다니? 이게 무슨 말일까요?
혹시 글을 쓰고 싶거나 이미 글을 쓰고 계세요?
오픈애즈 작가 신청을 통해 언젠가는 이 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