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FSN - 비헤이브글로벌, 틱톡 광고 대행 계약 체결 / 2019 여름휴가 트렌드

오픈애즈

2019.06.10 14:18 조회수 980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FSN - 비헤이브글로벌, 틱톡 광고 대행 계약 체결 / 2019 여름휴가 트렌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FSN - 비헤이브글로벌, 틱톡 광고 대행 계약 체결 

종합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퓨처스트림네트웍스(FSN)의 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BEHAVE GLOBAL)이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광고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비헤이브글로벌은 틱톡의 중국 및 글로벌 인터내셔널 광고 대행 권한을 취득한 것입니다. 비헤이브글로벌 김세중 공동대표는 "전 세계 쇼트클립 동영상 열풍을 일으킨 틱톡은 최근에도 사용자가 지속 늘어나는 추세에 있는 만큼, 글로벌 마케팅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제안에 나설 수 있는 매력적인 광고 플랫폼"이라며 "FSN 광고그룹의 해외 사업 확장과 실적 개선 차원에서도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인, 비자카드와 연동 

라인페이가 비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통해 라인 이용자들은 라인 앱 내에서 디지털 비자 카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모든 비자 카드를 앱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라인페이와 비자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라인페이 서비스와 라인페이 디지털 월렛을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협력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라인페이와 비자는 2020 도쿄 올림픽을 앞두고 마케팅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할 예정입니다. 

#2019 여름휴가 트렌드 

야놀자가 잡코리아와 함께 성인남녀 2373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트렌드'를 조사했습니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52.6%가 여름휴가를 떠날 계획중인 것으로 응답했습니다. 응답자의 81.8%는 국내에서 휴가를 보낼 것이라고 답변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었던 여행지로는 1위가 제주도(37.8%)였으며, 2위는 강원도(22.9%), 3위는 부산/울산/경남(12.5%) 순이였습니다. 한편, 20대와 30대는 '호텔/리조트'를 가장 선호했으며, 40대와 50대 이상은 '펜션'을 선호한다고 답했습니다. 

 

#카카오톡 충전소 서비스 종료 

카카오톡에서 가상 화폐(초코)를 무료로 주던 카카오톡 충전소 서비스가 7월 2일 종료됩니다. 그동안 카카오톡 충전소에서는 카카오스토리 채널 소식 받기를 하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면 이모티콘을 구입할 수 있는 초코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는 수익성 강화와 서비스 슬림화를 최근 경영 방침으로 두고 아고라, 미즈넷과 같이 이용자 수가 낮은 서비스들을 종료해왔습니다. 한편, 카카오는 전사적으로 신규 인원 충원도 자제할 예정입니다. 

  • #비자카드
  • #카카오톡충전소
  • #퓨처스트림네트웍스
  • #라인
  • #여름휴가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