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8 디지털 차트 : Z세대

DMC미디어

2019.03.29 19:02
  • 129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유년 시절부터 디지털 환경에 노출되어 성장한 Z세대는 디지털 활동이 매우 활발하다. 이들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하며, 그 중에서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스냅챗 등 비주얼 중심의 플랫폼 이용률이 높다. 특히 유튜브가 95%로 타 플랫폼 대비 압도적인 응답률을 보였으며, 다음은 인스타그램 69%, 페이스북과 스냅챗이 각각 67%로 그 뒤를 이었다.

 

본고에서는 디지털 시장 변화를 주도하는 Z세대의 디지털 이용 행태를 살펴봄으로써 소비자에 대한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DMC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