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2월 3주차

오픈애즈

2019.02.26 00:13 조회수 97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2월 3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이번 주 마케터가 많이 찾은 콘텐츠들을 보니 요즘에는 #유통트렌드 #데이터분석 #구글마케팅툴 #마케팅이슈 에 관심이 많아보이네요. 


1. 마켓컬리, 남다른 브랜드는 데이터부터 다르다
이제 사람들은 월평균 3.9회, 일주일에 1번 정도는 온라인에서 식료품을 구매합니다. 
오픈마켓과 대형마트 몰 중심으로 온라인 식료품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마켓컬리의 이름이 유독 눈에 띕니다. 
대한민국 2049 여성 1,500명 대상으로 조사한 ‘온라인 식료품 구매 트렌드 리포트’ 내용입니다.  


2. 성공한 마케터들이 가지고 잇는 구글 무료 마케팅 툴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서치 콘솔, 구글 알리미, 구글 마이 비즈니스, 구글 태그관리자를 포함한 8가지 툴을 소개해드립니다. 


3. 인크로스 2019 마케팅 이슈 캘린더
주변에 아직도 다운받지 않은 마케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런 캘린더는 필수아닌가요. 


4. 유기적 지표로 살펴본 영화 페이지 광고 성과 분석
영화 광고 캠페인은 다른 업종과 다른 독특한 운영 방식이 있는데요. 영화 광고 캠페인의 특징과 대표적인 페이지의 유기적 지표 추이를 확인해보세요.


5. 유통사가 알아야 할 대한민국 쇼핑 트렌드 5가지 
지난 몇 년 간 모바일 쇼핑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상대적으로 오프라인의 힘은 계속 약해졌습니다. 그러다 2018년 들어 오프라인이 안정세로 돌아서며 새로운 균형점에 도달했습니다. 대한민국 쇼핑 트렌드는 이를 포함해 크게 5가지로 정리됩니다.   
/

곧, 봄이 올 것 같은 설레는 날씨네요.
벚꽃엔딩 들어야겠어요.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