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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대세는 ‘이것’! [2026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2025.10.30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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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단 한 번의 협업으로 ROAS 1,817%를 달성하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데이터 기반 전략과 함께해야 할 때! 크리플래닛이 준비한 '2026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만나보세요 🚀

A 식품 브랜드는 단 한 명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최대 ROAS 1,817%를 달성했습니다.

B 뷰티 브랜드는 잘 만든 콘텐츠 하나로 평균 CTR 7%, 최고 CTR 10%를 달성했죠. 

C 브랜드는 잠재 고객 한 명을 유치하는 데 평균 1,000원밖에 들지 않는 톡톡한 광고 성과를 보기도 했습니다. 

 

이 모든 게 단순히 ‘운이 좋아서’였을까요? 

아뇨!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플루언서를 전략적으로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더 이상 ‘헛돈’ 쓰지 마세요. 성과 없는 마케팅에 연연하지도 마세요. 

2026년에는 더 똑똑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해보실 수 있도록, 크리플래닛에서 탄탄한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

 

현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분석과 2026년 맞춤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설계까지. 본 리포트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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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주목할 챕터

 

1. 시장은 바뀌고 있다! 

 

 

 

인플루언서의 채널이란 콘텐츠 ‘공급원’임과 동시에, 소비자 전환을 유도하는 하나의 ‘매체’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숏폼’ 콘텐츠가 대세로 떠오른 요즘, 초반 몇 초 만에 시선을 사로잡는 ‘후킹형 광고’의 필요성도 함께 부각되고 있죠. 그 중심에는 ‘미드 티어(Mid-tier)’ 인플루언서가 있습니다. 

 

‘미드티어 인플루언서’의 명확한 정의는 무엇일까요? 그들은 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핵심 주체로 떠오르고 있을까요? 본 리포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활용법’? 

 


 

공들여 만든 콘텐츠, 한 번 올리고 끝내기에는 아깝잖아요. 좋은 퀄리티의 콘텐츠라면 더더욱, ‘1차 노출’만으로 끝내서는 안 됩니다. 실제로 인플루언서 콘텐츠는 업로드 직후 얼마간은 높은 반응을 보이더라도, 그 열기가 오래가진 않는데요. 

 

그럼 어떻게 해야 콘텐츠를 더 오래, 더 넓게,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까요? 콘텐츠의 부가적인 활용법과, 그를 통한 실질적인 성과 확인 과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3. 콘텐츠 활용 실제 사례 

 

 

 

그렇다면 다른 브랜드들은 실제로 미드 티어 인플루언서와 어떠한 형태의 협업을 진행했고, 어떤 결실을 얻었을까요? 

실제 협업 사례들과 그 성과, 콘텐츠의 2차 활용을 통한 추가 성과까지 확인해보세요. 

 

4. 최종 전략 안내 

 


 

결국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정답은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 설계에 있습니다. 

 

📌콘텐츠 수 확보가 목적이라면? 

📌브랜딩 강화가 목적이라면? 

📌전환 유도가 목적이라면? 

 

브랜드의 KPI를 복합적으로 묶어, 그에 맞는 전략을 통한 성과 확인이 중요한데요. 여러분의 상품, 브랜드에 맞는 광고 캠페인 운영 방법은 무엇일까요? 실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별 목적에 맞는 광고 설계 방법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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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플루언서의 영향력에만 의존하는 마케팅 방식은 이제 그만. 

인플루언서 마케팅도 똑똑한 전략 설계가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KPI 맞춤 솔루션, 본 리포트 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금 아래를 통해 ‘2026 크리플래닛 트렌드 리포트’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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