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5 타겟 리포트_10대

  • 87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25 타겟 리포트 - 10대]

어떤 세대보다 디지털 생태계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10대는 여가부터 학습까지 다양한 활동에 디지털을 활용합니다

이들은 영상 콘텐츠를 일상적으로 소비하며, 전 연령 중 동영상 시청 시간이 가장 길고 숏폼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이기도 합니다.

10대에게 동영상 미디어는 매우 큰 영향력을 미치므로, 이들이 어떤 미디어를 주로 사용하고 어떤 콘텐츠를 시청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 10대에게 효과적인 광고 매체부터 유형까지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소비자
  • #소비자분석
  • #미디어이용
  • #미디어이용행태
  • #타겟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