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인사이드의 매거진
스타벅스의 페르소나, 쇼핑을 좋아하는 2030 여성
- 5512
스타벅스의 페르소나, 쇼핑을 좋아하는 2030 여성
구글 트렌드를 보면 O2O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2009년을 기점으로 꾸준하게 이어져왔습니다. 현재 소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온라인에 가까워졌습니다. 이를 반영하듯 배달의민족, 카카오택시, 직방에서부터 스타벅스 앱까지 기존 시장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 서비스를 선정하여 App Ape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자료를 모비인사이드에서 제공해드립니다. 스타벅스와 사이렌오더 스타벅스에서는 사이렌오더라는 O2O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즐겨 마시는 음료를 등록해놓고, 매장 기준 500m 반경에서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 없이 음료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강남, 홍대 등 번화가에 위치한 스타벅스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 #모비인사이드
- #스타벅스
- #소비자 분석 리포트
- #마케팅 소식
- #소비자 분석 리포트_연령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