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의류 브랜드 퓨서(fuseo), 산불 피해 지역 주문 고객에게 위로와 도움의 연락을 취하며 ‘브랜드 휴머니즘’ 실천

프로필 DMC미디어
2025.04.18 08:00
260
0
0
지난 3월, 국내 영남 지방을 중심으로 일어난 동시 다발적인 산불은 역대 가장 많은 인명·재산 피해를 기록했다. 이러한 재난 상황에서 의류 브랜드 퓨서(fuseo)는 산불 피해 지역으로 상품을 주문한 고객에게 위로와 도움의 연락을 취했다. 퓨서의 연락을 받은 고객이 감동을 받아 해당 일화를 소셜 미디어에 공개했고, 이에 감동한 많은 이들에 의해 확산 되었다.

 

  • [IRMS20250008] 의류 브랜드 퓨서(fuseo), 산불 피해 지역 주문 고객에게 위로와 도움의 연락을 취하며 ‘브랜드 휴머니즘’ 실천.pdf 파일 다운로드
#패션 #퓨서 #사회적책임 #브랜드휴머니즘 #브랜드로열티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