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의 매거진

매출 상승을 위한 맞춤형 데이터 분석 마케팅 파트너십

비즈스프링

2025.03.20 13:28
  • 52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분석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막상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실 것입니다.

 

매출 상승을 위해 데이터 분석을 도입하고 싶으나, 방법을 잘 모르겠거나

도입 후 실질적인 혜택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기업이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비즈스프링이 이런 고민을 갖는 기업을 대상으로 1:1 오프라인 밋업을 개최합니다!

 

이커머스 기업의 데이터 분석 파트너인 비즈스프링은 자사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발견하여 성장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1:1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이니,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매출 상승에 니즈가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참여바랍니다.

 

 

 

매출 상승을 위한 고객 맞춤형 데이터 분석 마케팅 파트너십 오프라인 밋업

 

출처 : BizSpring

 

 

📆 밋업 일정

– 3월 27일 목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 밋업 신청

– 3월 27일 목요일 : https://www.i-boss.co.kr/ab-5817-398

* 해당 링크로 신청 바랍니다.

 

📍 밋업 장소

–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 IT 캐슬

 

본 밋업은 마케팅 데이터 분석 파트너십*을 필요로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파트너십 도입 전, 데이터 활용 방향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파트너십 사례를 소개드리는 자리입니다.

 

 

*분석 파트너십이란?

데이터에 기반하여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각종 분석 방법론과 도구를 활용해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돕습니다.

 

  •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맞춤형 분석 : 비즈니스 목표와 상황에 맞춘 데이터 분석 서비스는 고객의 당면한 과제와 요구를 깊이 이해하고, 그에 최적화된 데이터 인사이트를 도출해 냅니다.
  • 전담 분석가 지원을 통한 목표 달성 : 전담 데이터 분석가가 배정되어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맞춤형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는 방향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데이터 분석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기업이시라면,

편안하게 오셔서 함께 이야기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 #비즈스프링
  • #데이터
  • #데이터분석
  • #마케팅
  • #마케팅전략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