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국순당,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2030대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백세주’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

프로필 DMC미디어
2024.11.15 08:00
1006
1
0
지난 10월 7일, 국순당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주제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2주 만에 240만 조회수를 넘기며,  공감과 ‘감동적이다’라는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 [IRMS20240021] 국순당,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2030대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백세주’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pdf 파일 다운로드
#국순당 #백세주 #리브랜딩 #밈 #팝업스토어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데이터 분석 기초부터 실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