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7일, 국순당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라는 주제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업로드 2주 만에 240만 조회수를 넘기며, 공감과 ‘감동적이다’라는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 [IRMS20240021] 국순당, ‘고길동’ 캐릭터를 통해 2030대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백세주’ 리브랜딩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호평.pdf 파일 다운로드
#국순당
#백세주
#리브랜딩
#밈
#팝업스토어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