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용시간 관리 기능 도입 / 성남 콘텐츠 크라우드 펀딩 월드 컨퍼런스

오픈애즈

2018.08.06 18:08
  • 94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이용시간 관리 기능 도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들이 자신의 플랫폼 이용시간을 관리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대시보드', '일일 알림 설정', '푸시알림 해제' 이렇게 총 3개의 기능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은 지난 한 주 동안의 일일 소비시간과 평균 소비시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들이 각자 목표 이용 시간을 설정하고, 이를 초과할 시 알림을 통해서 스스로 SNS 이용시간을 제한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성남 콘텐츠 크라우드 펀딩 월드 컨퍼런스 

2018 성남 콘텐츠 크라우드펀딩 월드 컨퍼런스가 8월 21일 성남 밀리토피아 호텔 그랜드불룸 & 로비에서 열립니다. 이 행사는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입니다. 행사에서는 오전에는 선정된 10개 기업의 스페셜 피칭과 함께 세계적인 크라우드펀딩사들의 기업 소개 및 성공적인 펀딩 사례 발표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과 중소 벤처기업에 더 많은 비지니스 확장 기회를 주며, 컨퍼런스 참여 기업들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비지니스 기회 확대와 국내외 미디어, 크라우드 펀딩 전문가를 통한 홍보, 마케팅 및 컨설팅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중앙일보, 카카오 TV와 '온라인 대입 정보' 제공 

중앙일보와 카카오 TV가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2019학년도 입시 전형을 비롯해, 학교 생활, 학과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카카오TV 메인페이지에서 입시설명회 배너를 클릭하거나 QR코드를 통해 접속하여 KAIST, 강원대, 건국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한국외대 등 다양한 대학들의 정보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알리바바와 전략적 제휴 체결 

스타벅스가 중국의 알리바바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2019년 8월 부터 엘레.미의 온디맨드 배달 플랫폼을 통해 배달 서비스를 테스트 운영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헤마(Hema), 티몰(Tmall), 타오바오(Taobao), 알리페이(Alipay)와 같은 알리바바 계열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스타벅스 딜리버리 키친(Starbucks Delivery Kitchen)'라는 이름의 가상 스타벅스 스토어를 구축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중국에 온라인 스타벅스 익스피리언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입니다.

  • #인스타그램
  • #크라우드펀딩
  • #페이스북
  • # 스타벅스
  • # 알리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