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CJ, 파리 올림픽 개최 맞이 ‘코리아하우스’를 통해 K-컬처 홍보⋯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교민과 현지인에게 뜨거운 호응 이끌어
2024.09.13 08:00
CJ가 파리 올리픽 개최를 맞아 '코리아하우스'를 K-컬처 홍보를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다양한 시각적 콘텐츠와 K-푸드 등을 통해 교민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 CJ, 파리 올림픽 개최 맞이 ‘코리아하우스’를 통해 K-컬처 홍보⋯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교민과 현지인에게 뜨거운 호응 이끌어.pdf 파일 다운로드
#CJ
#파리올림픽
#코리아하우스
#비비고시장
#K컬처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