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CJ, 파리 올림픽 개최 맞이 ‘코리아하우스’를 통해 K-컬처 홍보⋯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교민과 현지인에게 뜨거운 호응 이끌어

2024.09.13 08:00
782
1
0
CJ가 파리 올리픽 개최를 맞아 '코리아하우스'를 K-컬처 홍보를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다양한 시각적 콘텐츠와 K-푸드 등을 통해 교민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 CJ, 파리 올림픽 개최 맞이 ‘코리아하우스’를 통해 K-컬처 홍보⋯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으로 교민과 현지인에게 뜨거운 호응 이끌어.pdf 파일 다운로드
#CJ #파리올림픽 #코리아하우스 #비비고시장 #K컬처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