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타겟 리포트_30대
일과 가정, 일과 일상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힘쓰는 시기 30대!
하루하루가 매우 바쁜 30대는 모든 미디어에서 평균과 비슷하거나 다소 낮은 이용 시간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소비력을 보유하고 있어 이들과의 다양한 접점을 형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30대가 자주 방문하는 미디어부터이들의 액션 유도에 효과적인 광고 상품까지리포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 (https://url.kr/37QdJx)
*콘텐츠 원본: 메조미디어 Insight M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